보석티비 스포츠중계 - 해외축구중계·야구중계·NBA중계·UFC중계 고화질 무료중계사이트

[PL POINT] 양민혁과 동갑인데, 모든 포지션 뛰며 헌신했는데…"새 감독 체제에서 벤치 신세 예정" > 스포츠뉴스

[PL POINT] 양민혁과 동갑인데, 모든 포지션 뛰며 헌신했는데…"새 감독 체제에서 벤치 신세 예정"

스포츠뉴스 0 140
[PL POINT] 양민혁과 동갑인데, 모든 포지션 뛰며 헌신했는데…"새 감독 체제에서 벤치 신세 예정"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아치 그레이는 이고르 투도르 감독 아래에서 외면을 받을 수 있다.

토트넘 홋스퍼 소식을 전하는 '토트넘 홋스퍼 뉴스'는 14일(이하 한국시간) "그레이는 투도르 체제에서 뛰기 어려울 것이다. 그레이는 이번 시즌 인상을 남겼는데 투도르 감독 합류로 입지가 달라질 듯하다. 투도르 감독 전술에서 그레이는 맞지 않다. 주앙 팔리냐-코너 갤러거가 최적의 중원 조합으로 보인다"고 주장했다.

토마스 프랭크 감독을 경질한 토트넘은 투도르 감독을 선임했다. 투도르 감독은 크로아티아 국적으로 선수 시절 유벤투스에서 활약했고 크로아티아를 대표하는 센터백이었다. 은퇴 후 크로아티아 팀 하이두크 스플리트 감독을 시작으로 지도자 생활을 시작했고 갈라타사라이, 우디네세, 엘라스 베로나, 마르세유, 라치오, 유벤투스 등을 지휘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0 Comments
제목

경험치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