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티비 스포츠중계 - 해외축구중계·야구중계·NBA중계·UFC중계 고화질 무료중계사이트

'리버풀 전설' 카윗이 인정 "윤도영은 세트피스 스페셜리스트"…본인은 "브라이튼서 만족한다고 해, …

스포츠뉴스 0 160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윤도영은 도르드레흐트에서 날카로운 킥을 자랑하면서 임대 후 바로 핵심 자원으로 떠올랐다.

네덜란드 'AD.NL'은 13일(이하 한국시간) 도르드레흐트 임대를 떠나 날아오른 윤도영은 집중 주목했다. 윤도영은 브라이튼 이적을 확정 지은 후 여름에 엑셀시오르로 임대를 갔다. 엑셀시오르 등번호 7번을 받으면서 기대감을 높였는데 네덜란드 에레디비시에서 인상을 못 남겼다. 기회를 받지 못하는 시간이 길어지자 윤도영은 겨울에 변화를 택했다.

도르드레흐트 임대를 택했다. 도르드레흐트는 네덜란드 에이르스터 디비시(2부리그)에 위치한 팀으로 네덜란드와 리버풀, 페예노르트 전설 디르크 카윗 감독이 이끌고 있다. 오자마자 선발로 나섰다. 우측 윙어로 기용되다가 5백 우측 윙백으로 나서는 주잉다. 덴 보스전에서 데뷔골을 넣으면서 인상을 남겼다. 비테세전에서도 선발 출전해 도움을 기록했다. 헬몬드 스포르트, 용 AZ 알크마르를 상대로도 도움을 연속해서 올렸다. 에먼전에서도 도움을 기록했다.

0 Comments
제목